* 클래스 케어(기사, 용기사, 요정)
1. 기사/용기사/요정의 일부 스킬이 변경되었습니다.
(1) 기사
1) 앱솔루트 블레이드
- MP 소모 10 -> 15
- 지속시간 16 -> 32
2) 블로우 어택
- 근거리 무기 착용 시 사용 가능
(2) 요정
1) 블러드 투 소울
- on/off 기능 추가
- 8초에 한번 자동 시전
2) 네이쳐스 터치
- 피격 시 확률로 체력 회복
3) 어스 가디언
- 대미지 감소 +2
- 80레벨 부터 4레벨 당 대미지 리덕션 +1
4) 네이쳐스 블레싱
- 정령옥 소모 2 -> 1
5) 포커스 웨이브
-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증가
(3) 용기사
1) 포우 슬레이어: 브레이브
- 약점 노출 상대에게 사용 시 스턴 (한번 발동 후 재발동 대기 시간 존재)
- 약점 노출 1단계로 통합
2) 가드 브레이크/피어/호러 오브 데스
- 디스트로이/디스트로이 피어/디스트로이 호러로 통합
- 소모: HP 20
- 시전 거리: 5
- 지속시간: 16
- 효과: 디스트로이 적중 시 대상 AC +10
+ 대상의 DG 20 감소
+ 대상의 STR/INT -2
3) 아우라키아
- 각성 스킬 4종 사용 시 MP 감소 -5 효과 추가 (안타라스, 파푸리온, 린드비오르, 발라카스)
2. 기사/용기사/요정 신규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.
(1) 기사
1) 리덕션 아머: 베테랑
- 습득 레벨: 80레벨
- Passive
- 효과: 공포 내성 +3
- 습득 가능 몬스터: 데몬, 드레이크, 거대 드레이크
2) 레이징 포스
- 습득 레벨: 80레벨
- Passive
- 효과: 80레벨 부터 3레벨 당 기술 적중 +1
- 습득 가능 몬스터: 광풍의 샤스키, 질풍의 샤스키, 커츠
(2) 요정
1) 마프르
- 습득 레벨: 85레벨, 땅 계열
- 소모: MP 20, 정령옥 5개
- 지속시간:12초
- 효과: 지속시간 동안 디버프 스킬 방어, 버프 방어 시 일정 확률로 마프르 해제
- 습득 가능 몬스터: 큰 발의 마요, 스피리드
* 스탯 최대 수치 변경
1. 캐릭터 각 순수 스탯의 최대치가 상향 되었습니다.
1) 변경 전
- 90레벨 미만: 45
- 90레벨 이상: 50
2) 변경 후
- 90레벨 미만: 50
- 90레벨 이상: 55
2. 각 스탯을 55 달성 시 아래와 같은 보너스 능력치가 추가 됩니다.
1) STR
- 근거리 대미지+5, 근거리 명중+5, 근거리 치명타+2%
2) DEX
- 원거리 대미지+5, 원거리 명중+5, 원거리 치명타+2%
3) INT
- 마법 대미지+5, 마법 명중+5, 마법 치명타+2%
4) WIS
- MP 회복+5, MP 물약회복+5, 최대 MP+200, 무거운 상태에서 MP 회복 추가 25%
5) CON
- HP 회복+5, HP 물약회복+4, 최대 HP+200, 무거운 상태에서 HP 회복 추가 25%
* 엘릭서 시스템 개편
1. 엘릭서 복용 최대 개수가 상향되었습니다.
1) 기존: 최대 10개
2) 변경: 최대 16개
2. 엘릭서 복용 레벨 구간이 변경 되었습니다.
1) 변경 전
- 50레벨~95레벨까지 5레벨 단위 1개 복용 가능
2) 변경 후
- 50레벨~95레벨까지 3레벨 단위 1개 복용 가능